본문 바로가기
사진, 경중의 경계/경기 & 서울

[2013.06.16] 벽초지 문화수목원 (2)

by 철없는남자 2013. 7. 12.

Heaven's Square 를 둘러본 후 벽초지로 향했다. 벽초지 문화수목원을 찾은 첫 번째 목표인 연꽃을 보기 위해..

 

 

크진 않지만 풍경은 멋졌다. 버드나무와 연꽃잎, 그리고 간간히 피어있는 연꽃들까지.

 

 

오전에 내린 비가 연꽃잎에 진주로 내려 앉았다. 이 날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들 중 하나.

 

 

오늘의 주인공, 연꽃. 그의 강단과 고귀함을 담기에는 흑백만한 사진이 없다.

 

 

벽초지를 지나 마실 것을 들고 잠시 휴식 중. 하늘에 구름이 날리고 있다.

 

벽초지 문화수목원의 오른편에 위치한 'The Garden BCJ'로 향했다.

유럽 스타일의 석상과 정원이 있다는. 인위적인 느낌이 강했지만 일단 가기로.

 

 

'The Garden BCJ'의 간판(?). 벌써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불안했지만..

 

 

유럽 스타일 정원이라 그런지 장미들의 색깔별로. 걱정과는 다르게 깔끔해서 좋았다.

 

 

중앙분수대의 오래된 느낌이 가장 유럽스러운 느낌이었다. 푸른 하늘이 배경이라 그럴지도..

 

 

그러나! 역시 이름 모를 꽃이 등장했다. 이번에도 미안해진다..

 

 

그동안 다른 수목원은 몇 번 가봤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없었다.

그러나 이번만큼은 자연을 제대로 만나러 갔기 때문인지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듯.

어쩌면 좋은 사람과 좋은 곳을 갔기 때문이거나, 가장 최근에 간 수목원이라 그럴지도 모르겠다만..;;

 

암튼 자연을 만나는 것은 즐겁고 놀라운 일이 분명하다.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면 부지런히 자연을 만나러 다녀야겠다.

 

Photographed by Canon 1000D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